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160910 파이널 콘서트 - 플레디스걸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의 영상 공유글입니다 바빴던것도 있고, 개인 바이두 용량이 꽉차서 더 업로드를 안했던도 있고, 귀찮은 것도 있습니다.

영상 배포할려고 어제 제목수정하는데 900개 정도 수정해서 2시간 잡아먹고나니 뒤질꺼같네요


배포 자체를 이젠 선별적으로 할려고 합니다. 받아갈사람을 선별하는게 아니라 배포할 영상을 선별합니다.


배포 다해봐야 받아가는 사람 별로 많지도 않고 안받아가는 영상도 꽤 되는거 같아서 요청들어온 것만 하려고 합니다.


요청자체는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 쓰시거나 방명록에 쓰시거나 여튼 요청 들어온 영상이나, 제가 임의로 정해서 베포할 예정입니다.


일단 올해 올린 영상들 아직 가지고는 있습니다. 그영상들도 대부분 다 배포글 쓸 예정입니다. 언젠가는...


영상을 배포했을때 유튜브나 다음팟 이런데다가 재업로드좀 하지마세요. 그리고 토렌트 같은걸로 공유하는건 괜찮습니다.

다만, 돈받고 받아야되는 웹하드에 재업로드하는건 좀 자제하시죠?


그리고 영상은 유튜브에서도 좀 봐주시지요


영상 공유는 바이두를 써서만 배포합니다.

바이두의 경우 일부 1G 미만인거 같은데 아마 그런경우는 웹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sendanywhere 는 개별 다운로드가 안되고 압축 다운로드만 되서 되게 쓰기 귀찮아서 그냥 안쓰기로 했습니다.


단, 이 영상 글에 한해서 구글드라이브도 함께 배포합니다.

LG 폰샀더니 구글드라이브 프로모션 되서 1년인가 2년정도 100gb로 용량이 증설된터라 가끔씩 구글에도 올리거나 할꺼 같은데 그때는 올린건 지우고 올려야겠죠.

정작 그 LG폰은 산지 한달 만에 잃어버리고 할부는 22개월 남고 보험도 안들었고...


바이두링크

http://pan.baidu.com/s/1pLTLGH9


구글드라이브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0B1yH68vJNP2oVXg2RWtjcHN4VEU?usp=sharing